본문 바로가기

album/lyrics

[보이스원] 20090129 Remembrance (EP)




1분 미리 듣기



작사/작곡/편곡&가사&보컬 파트

01. 못난 내 사랑 .. 노래: 장혜진&일락&먼데이키즈 이진성, 작사: 민병기, 작곡: Misty&민병기&박동규, 편곡: Misty&박동규

[혜진] 이젠 널 보내려 해도 네 기억 지우려 해도
너의 빈자리가 내겐 너무 커서 다신 다른 사랑도 못하잖아

[일락] 조금씩 잊어 간다고 우연히 너의 안부에 이젠 괜찮다고
취한 척 웃어도 그게 안되는가봐 어느새 또 눈물이

[진성] 사랑해도 보내야만해 그리워도 참아야만해
비워내도 내안에 또 차오르는 못난 내 사랑

[혜진] 가슴으로 부르고 또 외쳐보는 말
제발 돌아와 달라고 내가 기다린다고

[혜진] 너밖에 모르던 내가 너만 바라보던 내가
[진성] 너를 미워하고 울다 지치겠지
어쩔수가 없나봐 니가 떠나가나봐

[일락] 사랑해도 보내야만해 그리워도 참아야만해
비워내도 내안에 또 차오르는 못난 내 사랑

[혜진] 가슴으로 부르고 또 외쳐보는 말
제발 돌아와 달라고 내가 기다린다고

[일락] 영원할 내 사랑아
[혜진] 나는 *너의 곁에 함께 있잖아
[일락] 기다려줘 달려갈테니

[진성] 기다려줘 달려갈테니 울지마라 지켜줄테니
너하나면 충분해 이 세상 두려울 것 없으니

[혜진] 이젠 내가 사랑할테니 내 품으로 와줘
나 여기 있다고 돌아와 내게로

[일락] 기다려줘 달려갈테니 울지마 지켜줄테니
너 하나면 충분해 이 세상 두려울 것 없으니

[혜진] 이젠 내가 사랑할테니 내 품으로 와줘
돌아와 달라고 내가 기다린다고
나 여기 있다고 돌아오면 된다고


02. 오래 오래요 .. 노래: 장혜진&일락&먼데이키즈 이진성, 작사: 강은경, 작곡/편곡: 박해운

[진성] 사랑한다면
그대여 나를 사랑하게 된다면
오직 가슴으로 사랑해 줘요

[혜진] 천마디 사랑한단 말보다
늘 변함 없이 따뜻한 그대 맘의 온기를 느끼게

[일락] 사랑한다면
내가 그댈 사랑할 수 있게 된다면
먼저 눈과 귀로 사랑할래요

[혜진] 그대가 말하지 않아도
마음 속 얘기 들어줄 수 있게
*마음 깊이 담겨 있는 아픔도
[일락] 읽어낼 수 있게
*먼 훗날 서로를 기억한다면 기억하게 된다면
그저 흔했던 사랑으로는 남아있지 않게

긴 세월이 흐른다 해도
[혜진&진성] 언제나 처음처럼 사랑해요
오래 오래요 오래 오래요 우리

[진성] 이별한다면
혹시 우리 서로 이별하게 된다면
눈물 한 방울도 보이지 마요

[혜진] 영원히 가슴 속에 지닌
서로의 모습 좋은 것 뿐이게
*이 세상 가장 반짝이는 미소로
[일락] 돌아설 수 있게

*먼 훗날 서로를 기억한다면 기억하게 된다면
그저 흔했던 사랑으로는 남아있지 않게

긴 세월이 흐른다 해도
[혜진&진성] 언제나 처음처럼 사랑해요
오래 오래요 오래 오래요 우리

[진성] 사랑은 늘 어렵고 참 아프고 힘겹지만
그래서 더욱 아름다운 걸 눈부신 걸

[일락] 설레이는 추억이 기다림이 그리움이
[혜진&일락] 가슴 속에서 빛나기에

*서로를 기억한다면 기억하게 된다면
그저 흔했던 사랑으로는 남아있지 않게

긴 세월이 흐른다 해도
[혜진&진성] 언제나 처음처럼 사랑해요
오래 오래요 오래 오래요

*우리 사랑한다면 사랑하게 된다면
어떤 이별도 어떤 슬픔도 다가오지 않게

이 세상이 변한다 해도
[혜진&진성] 그 마음 처음처럼 지켜가요
오래 오래요 오래요 우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