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album/lyrics

[언터쳐블] 20100615 회전목마 (Digital Single) (Feat.먼데이키즈 이진성)




1분 미리 듣기



작사/작곡/편곡&가사&보컬 파트

01. 회전목마 (Feat.먼데이키즈 이진성) .. 작사/작곡/편곡: 강지원&김기범

*I wanna get back wanna get back
함께였던 그 때 wanna get back

[슬리피] 있을 때 잘할 걸 이제는 no way 널 붙잡지 않은 날 모두가 욕해도
아무렇지 않은 척 했던 내가 너 없이는 아무 것도 하지 못해
그저 한 순간 느낀 상실감이 아닌 이별 후에야 알게 된 너의 사랑
같은 하늘 아래 있다는 것에 난 만족하지 못해 다시 널 찾아 헤매

[디액션] 바람처럼 왔다간 너의 사랑 땜에 내 몸은 이제 버티지 못해
어디서부터 잘못된 걸까 우리 사이 어디서 뭘 할까 너는 나 없는 사이
지독한 운명은 또 발목을 잡고 괴롭혀 나 말로는 아무렇지 않은 척 소리쳤지만
더는 힘에 겨워 턱걸이 같은 사랑과 나 왜 발버둥치고 소리치는 걸까

[진성] 끝없이 달려도 널 향해 달려도 같은 자릴 맴돌고 맴돌아
죽도록 아픈 가슴 안고 살다보면 우리 마주칠 수 있을까 언젠가

*wanna get back wanna get back
함께였던 그 때 wanna get back

[슬리피] 내 가슴이 찢어질 듯 해 내 사랑이 무뎌진 듯 해
저 하늘이 무너질 듯 해도 너만 있다면 좋아질텐데
매일 울다 잠들고 눈이 붓고 사랑에 목말라 술을 퍼붓고
함께 꿈꾸었던 달콤한 wedding 찢겨진 너와 나의 happy ending

[디액션] 식어버린 이제는 차가워져 버린 뜨거웠던 너와 나의 관계는 끝나버린
시간을 거꾸로 돌리고파 난 벤자민 내 손은 식은땀이랑 눈물로 번져가네
이 밤이 지나기 전에 돌아와 이제 그만해 상처가 깊어지잖아
난 너가 없으면 안되는 걸 너도 충분히 봤잖아

[진성] 끝없이 달려도 널 향해 달려도 같은 자릴 맴돌고 맴돌아
죽도록 아픈 가슴 안고 살다보면 우리 마주칠 수 있을까 언젠가

*이 밤 또 가네요 또 난 그댈 찾네요
이 밤 또 가네요 또 난 그댈 찾네요
천천히 가네요 더 아프게 그댄

[진성] 엇갈린 사랑에 상처난 가슴에 같은 자릴 맴돌고 맴돌아
언젠가 마주치는 시계 바늘처럼 우리 만날 수는 없을까 언젠가
언젠가 만날 수 있겠지 넌 어디에선가 잘 살고 있겠지 (*끝없이 달려도 널 향해 달려도)

[진성] 이 거릴 달리고 달리고 달리다 보면 단 한 번쯤은 너를 볼 수 있겠지 (*같은 자릴 맴돌고 맴돌아)

[진성] 언젠가 만날 수 있겠지 넌 어디에선가 잘 살고 있겠지 (*죽도록 아픈 가슴 안고 살다보면)

[진성] 이 거릴 달리고 달리고 달리다 보면 단 한 번쯤은 너를 볼 수 있겠지 (*우리 마주칠 수 있을까)

[진성] 언젠가